태국 파타야 꼭 가야할 곳 총정리, 맛집 강력 추천

그랜드 5 호텔 & 플라자 수쿰빗 방콕Grand 5 Hotel & Plaza Sukhumvit Bangkok2016년 BTS 나나역 초입에 새롭게 오픈한 호텔로 인근 24시간 푸드코트, 스파샵, 상점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랜드 5 호텔 & 플라자 수쿰빗 방콕Grand 태국 밤문화 & Plaza Sukhumvit Bangkok 2016년 BTS 나나역 초입에 새롭게 오픈한 호텔로 인근 24시간 푸드코트, 스파샵, 상점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SHA+] 슬레이트 푸켓 펄 리조트The SLATE A Phuket Pearl Resort푸켓 공항인근에 자리잡은 5성급 럭셔리 부티크 리조트로 유명합니다. 세련된 디자인과 서비스 및 부대시설로 휴양형으로 강추할 수 있는 리조트입니다.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칼리마 리조트 앤 빌라 카오락Kalima Resort & Villas Khao lak 카오락 해변 중심에 위치한 칼리마 리조트 앤 발라 카오락은 카오락 여행을 위한 최적의 장소입니다. 풀만 방콕 킹파워 호텔Pullman Bangkok King Power2007년도에 오픈한 5성급 호텔로,총 386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대형 볼룸이나 미팅룸등이 잘 갖추어진 호텔이다. 인근 BTS에까지 무료툭툭이 서비스가 제공되며, 도보로도 15분이면 갈 수 있는 거리에 있다. 특히, 타 5성급에 비해 시설 및 위치인 단점이 조금씩 있지만, 가격대비 추천을 받는 곳이기도 하다. 풀만 방콕 킹파워 호텔Pullman Bangkok King Power 2007년도에 오픈한 5성급 호텔로,총 386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대형 볼룸이나 미팅룸등이 잘 갖추어진 호텔이다.
센타라 파타야 호텔Centara Pattaya Hotel 2011년 12월 파타야 세컨로드(싸이 2)에 위치한 4성급 리조트로, 센타라 그룹에서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다. 아난타라 방콕 리버사이드 리조트 앤 스파Anantara Bangkok Riverside Resort & Spa태국적인 스타일의 객실 및 전경 리조트 전체를 둘러싸고있는 푸른 정원과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고 있다. 천사의 도시 방콕에서 몇 안되는 5성급 리조트 로서, 다양한 부대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휴양과 관광을 하기 위한 가족단위여행객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또 호텔에서는 교통의 편의를 돕기 위해 BTS 지상철과 호텔을 오가는 무료 셔틀보트를 운행하고 있다. 아난타라 방콕 리버사이드 리조트 앤 스파Anantara Bangkok Riverside Resort & Spa 태국적인 스타일의 객실 및 전경 리조트 전체를 둘러싸고있는 푸른 정원과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고 있다. 두짓타니 방콕Dusit Thani Bangkok방콕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두짓타니 그룹의 5성급 호텔로 지속적인 리노베이션을 통해서 시설과 서비스 모두 만족할 수 있으며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호텔중의 하나입니다.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씨뷰를 가진 전객실과 총 3개의 메인 수영장은 허니문과 가족여행 투숙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150여개의 씨뷰가 가능한 객실이 준비되어 있고 메인 풀장과 절벽 아래의 전용비치까지 있어 휴양하시기에도 권장 할만한 곳 이다. 푸켓 타운에서 약 20분 거리이며, 푸켓 타운내에서는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있는 리조트 이다. 시간마다 푸켓 타운 까지 유료 셔틀버스가 운행 되며, 푸켓 중심인 파통까지 이동이 용이 할수 있다. 리트 방콕 호텔 & 레지던스Lit Bangkok Hotel & Residence▷ 방콕의 볼거리와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방콕도심 시암에 위치한 4.5성급 호텔입니다. 스카이워크를 통한 시암파라곤,마분콩,시암센터로의 이동이 편리한 위치적 장점이 높은 호텔로 자유여행객 또는 연인들에게 만족높은 호텔입니다.
달러/엔/유로화등의 환율이 급격하게 변동될 경우는 추가금액이 발생하거나 상품가 인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행사는 이 여행과 관련하여 여행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여행자에게 보험금을 지급하기 위한 보험 또는 공제에 가입하거나 영업보증금을 예치하여야 합니다. ③ 여행사는 항공기, 기차, 선박 등 교통기관의 연발착 또는 교통체증 등으로 인하여 여행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여행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때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① 여행사는 현지여행사 등의 고의 또는 과실로 여행자에게 손해를 가한 경우 여행사는 여행자에게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여행사가 양도로 인해 발생한 비용의 지급을 조건으로 승낙한 경우에는 정해진 기한 내에 비용이 지급되는 즉시 효력이 발생합니다.